온천과 사우나가 지천에 있는 비타 클라시카(Vita Classica)의 바로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는 에덴 안 덴 테르멘 호텔은 매력적인 스파의 마을인 바트 크로찡엔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합니다. 프라이부르크(Freiburg) 도심은 호텔에서 차로 2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으며, 프라이부르크 대성당 주변의 농산물 직판장이 있는 매력적인 구시가지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.
다채로운 에덴 안 덴 테르멘 호텔(Eden An den Thermen)은 바트크로찡엔(Krozingen, Bad)에 위치하며 고객님의 즐거운 숙박을 위해 낙원과 같은 환경을 선사합니다. 객실은 따뜻한 색상으로 단장되었고 현대식 가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. 아침에는 친절한 에덴 안 덴 테르멘 호텔의 직원들이 ´훌륭함´ 평가를 받는 조식 뷔페를 준비해 드립니다.
총 수 객실: 56
하위 구분:: 12 1인실 | 44 2인실 | 4 주니어 스위트 | 4 스위트
3-스타 등급 호텔은 안락한 56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함 미니바, Wi-Fi, 객실 금고 및 개방이 가능한 창.
총 수 아파트 : 0
3-스타 등급 호텔은 안락한 아파트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( 포함 ).
호텔에서 사용되는 언어 ...
저희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.
요청 시 저희의 회의 패키지가 제출됩니다.
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특별 인센티브가 준비됩니다.
추가 회의 장비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.
호텔에서 사용되는 언어 ...
호텔에서 사용되는 언어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