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뉴브 강(Danube River)의 남쪽 제방과 가까운 디커 만 줌 블라우엔 크렙스 호텔은 레겐스부르크의 중심부에서 근사하면서도 편리한 입지를 선보입니다. 유네스코 세계유산(UNESCO World Heritages)으로 지정된 바이에른(Bavarian) 시의 구시가와 슈타트암호프(Stadtamhof) 지역은 도보로 쉽게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. 조약돌이 깔린 도로를 따라 가벼운 산책을 즐기시거나 투른 운트 탁시스 성(Thurn and Taxis Castle)과 레겐스부르크 성당(Regensburg Cathedral)을 방문하셔도 좋습니다.
레겐스부르크(Regensburg)에 위치한 매력적인 도심 호텔인 디커 만 줌 블라우엔 크렙스 호텔(Dicker Mann Zum Blauen Krebs)에 도착한 순간, 고객님은 따뜻함과 환대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. 각 객실은 다른 주제에 따라 꾸며진 아름답고 고유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며, 많은 편의를 선보입니다. HRS 고객님은 Wi-Fi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마당과 바가 있는 훌륭한 레스토랑에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좋은 요리를 제공해 드립니다.
총 수 객실: 9
하위 구분:: 4 1인실 | 4 2인실 | 1 주니어 스위트
4-스타 등급 호텔은 안락한 9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함 욕조가 달린 욕실, Wi-Fi, 객실 금고 및 개방이 가능한 창.
호텔에서 사용되는 언어 ...
저희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.
요청 시 저희의 회의 패키지가 제출됩니다.
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특별 인센티브가 준비됩니다.
추가 회의 장비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.
호텔에서 사용되는 언어 ...
호텔에서 사용되는 언어 ...